연예

연예

MZ 대표 이영지 '더 시즌즈' MC로 변신!

 뮤지션 이영지가 KBS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새로운 시즌 MC로 발탁되었다. 이영지는 역대 최연소 MC로서 '더 시즌즈'의 새 시즌을 이끌게 된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시즌제 방식을 도입해 지난 시즌에는 박재범, 최정훈, 악뮤, 이효리, 지코가 각각 MC를 맡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이영지의 새로운 시즌 타이틀과 내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영지는 힙합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 3'와 '쇼미더머니 11'에서 여성 우승자로 주목받았으며, EP 앨범 '16 Fantasy'로 음악방송 1위 6관왕과 빌보드 차트 진입 등의 성과를 올렸다. 이번 시즌에서는 유쾌함과 진중함을 겸비한 새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시즌즈'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설날에 뭐해? 하이원 '설프라이즈 페스타'에서 꿀잼 보장

텔에서 진행되는 '설프라이즈 페스타'가 바로 그것. 전통 공연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특별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설 연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퓨전 국악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2회씩 펼쳐지는 퓨전 국악 밴드 '알희'의 공연은 전통 국악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원의 상징적인 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하이원 시그니처 미디어 공연' 또한 매일 2회씩 펼쳐져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신기한 마술과 풍선 아트가 결합된 '키즈 원더랜드' 공연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28일부터 30일까지는 '매직 벌룬 쇼'가 이어져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설날 당일인 29일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바로 하이원 그랜드호텔의 베테랑 주방장들이 직접 차례상을 준비하는 '셰프의 차례상' 이벤트. 정성 가득한 차례상으로 잊지 못할 설날 아침을 선물한다.축제 분위기는 하이원리조트 곳곳에서 이어진다. 다음 달 2일까지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버블 폼 파티'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대형 윷놀이'가 펼쳐진다. 또한 하얀 설경으로 뒤덮인 스키장 마운틴베이스에서는 낭만 가득한 '눈밭 캠프파이어'가 진행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하이원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하이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설프라이즈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