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

'흰머리에 멍투성이' 고현정의 섬뜩한 변신... 제작진도 놀랐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고현정이 신작 '사마귀' 촬영 종료 소식과 함께 충격적인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마귀' 촬영이 끝났다"며 "이제 길게 늦잠을 자고 싶다"는 소회를 전한 그는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중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얼굴 전체가 멍투성이로 변한 고현정의 모습이었다. 평소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그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에 가득한 멍 자국, 그리고 자연스럽게 드러난 흰머리카락까지, 배역에 완벽히 몰입한 그의 투혼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번 작품 '사마귀'는 연쇄살인범으로 수감된 한 여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그를 모방한 새로운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린 드라마다. 고현정과 함께 장동윤, 조성하, 이엘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장 사진에는 변영주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 그리고 장동윤 등 동료 배우들과 함께한 모습도 포착되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고현정이 이번 작품 촬영에 임하기 전 큰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다. 앞서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했던 그는 건강상의 이유로 수술대에 올랐으나, 회복 후 곧바로 '사마귀' 촬영장에 복귀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는 모습에서는 그간의 고된 촬영 과정을 함께 이겨낸 동료애가 느껴졌다.

 

이번 작품을 통해 고현정은 또 한 번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우아하고 카리스마 있는 역할로 주목받았던 그가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멍투성이 분장이 암시하는 캐릭터의 강도 높은 서사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봄 여행, 지금이 기회!" 하나투어·노랑풍선·놀유니버스, 숙박 할인 '총출동'

업계에 따르면, 이들 기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비수도권 지역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숙박세일 페스타'는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숙박 예약 및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실제 투숙 기간은 4월 6일까지다.참여 기업을 통해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7만원 이상 상품에 대해 3만원, 7만원 미만 상품에 대해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을 계기로 각 여행사들은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더해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하나투어는 삼성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N PAY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숙박, 항공, 렌터카 3종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노랑풍선은 국민카드 및 우리카드로 6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국내 숙박 5,000원/10,000원 할인(각각 10만원/20만원 이상 결제 시), 해외 숙박 7% 할인, 국내 렌터카 6% 할인 등의 혜택이 포함된 쿠폰팩을 증정한다.놀유니버스는 3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비수도권 숙소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야놀자 플랫폼 VIP 멤버십 '골드클래스' 회원에게는 최대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충성 고객 확보에 힘쓴다.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국내 여행 기업들은 봄철 여행 수요를 선점하고,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추가 혜택과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