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ravel

'인생샷 보장' 해비치 제주에서 폼나게 골프 치고, 럭셔리하게 쉬자!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골프 라운딩과 럭셔리 호캉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Private Golf Package)'를 출시하며 골프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히 골프를 즐기는 것을 넘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만끽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는 2박 기준으로 제공되며, 36홀 또는 54홀의 골프 라운딩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자랑인 회원제 코스 18홀과 대중형 코스 18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골퍼들에게 다채로운 코스 공략의 재미를 선사한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각 코스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며, 라운딩 내내 잊을 수 없는 풍경을 선사한다.

 

편안하고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공항에서 골프장, 호텔 간 이동 시 전문 기사가 의전하는 '쇼퍼 리무진 서비스'를 통해 이동의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거운 골프백을 직접 들고 이동할 필요 없이 골프백 왕복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편리하게 라운딩에 집중할 수 있다.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는 프리미엄 호캉스 혜택도 풍성하게 담고 있다. 투숙객은 바다 전망의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호텔 투숙 시에는 섬모라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1박당 1회 제공하며, 석식 뷔페 또한 1회 제공하여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1박당 조식 1회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최상급 한우 채끝 등심과 식사, 시원한 생맥주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석식 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공통 혜택이 제공된다.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하며 푸른 바다 경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라운딩 전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점심 식사 및 커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딩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1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라운딩 시 자외선 노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기미ㆍ잡티 완화 패치인 '더블엑스패치'를 증정하는 섬세한 배려도 돋보인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 라운딩, 품격 있는 미식 경험, 편안한 휴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예약률 75% 폭증…'황금연휴' 열흘, 인천공항 역대급 인파 몰린다

해외여행 예약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여행업계는 전례 없는 특수를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한 총력전에 돌입했다. 특히 올해는 긴 연휴를 활용한 유럽·미주 등 장거리 여행부터,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신개념 '스포츠 직관 여행'까지 등장하며 변화된 여행 트렌드를 실감케 하고 있다.여행사 모두투어에 따르면, 올해 추석 연휴 기간(10월 3일~10일)의 해외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추석 기간(9월 13~20일) 대비 무려 75%나 급증했다. 이는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긴 연휴를 계기로 완전히 폭발했음을 보여주는 수치다. 여행 패턴을 살펴보면, 연휴가 시작되는 10월 3일과 4일에는 유럽, 미주 등 평소에는 엄두를 내기 어려웠던 장거리 여행 예약이 집중됐다. 반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단거리 노선은 연휴 전 기간에 걸쳐 고르게 예약이 분산되며, 막판까지 예약 문의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여행사들은 저마다 특색 있는 상품을 내놓으며 '추석 대전'에 참전했다. 모두투어는 전통적인 인기 여행지를 겨냥한 맞춤형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대표 상품인 ‘[추석특선] 오사카 온천 5일’은 나라, 교토, 고베, 오사카 등 간사이 핵심 지역을 모두 둘러보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오사카 최대 온천 테마파크와 나라 사슴공원 등 필수 관광지는 물론, 도톤보리 리버크루즈와 덴포잔 대관람차 탑승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 혜택까지 포함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모두시그니처블랙] 황산 5일’ 상품은 노팁·노옵션·노쇼핑 정책을 적용한 프리미엄 여행으로, 직항편을 이용해 이동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최근 여행업계의 가장 뜨거운 트렌드는 단연 ‘직관 여행’이다. 여기어때투어는 이러한 흐름을 정확히 포착, 손흥민 선수의 LAFC 합류라는 빅이슈를 여행 상품으로 발 빠르게 녹여냈다. 이들이 선보인 ‘미 서부 스포츠·관광 복합 테마 상품’은 LA 현지에서 메이저리그 야구(MLB)와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메이저리그 사커(MLS)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일정을 포함한다. 여기에 LA와 라스베이거스 등 미 서부의 대표적인 관광지 투어를 결합하여 스포츠 팬과 일반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고객은 경기 관람에 더 비중을 둔 ‘경기 중심형’과 관광을 더 즐기는 ‘관광 결합형’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여행의 정점을 보여준다.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를 겨냥한 이색 상품도 눈에 띈다. 모두투어의 ‘세부 ESL 어학 체험 5일’은 여행과 단기 어학연수를 결합한 형태로, 세부 시내 관광과 호핑투어 등 휴양을 즐기면서 현지 어학원 견학 및 체험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여행 후 실제 어학원 등록 시 1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단순한 여행을 넘어 자녀의 미래를 위한 투자 기회로 포지셔닝했다.한편, 아직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한 ‘마지막 기회’도 열려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 동남아, 일본 등 다양한 노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량으로 확보한 항공사 좌석 덕분에 직항과 경유, 국적기와 외항사 등 예산과 스케줄에 맞는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처럼 올 추석 여행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