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ravel

'인생샷 보장' 해비치 제주에서 폼나게 골프 치고, 럭셔리하게 쉬자!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골프 라운딩과 럭셔리 호캉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Private Golf Package)'를 출시하며 골프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히 골프를 즐기는 것을 넘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만끽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는 2박 기준으로 제공되며, 36홀 또는 54홀의 골프 라운딩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자랑인 회원제 코스 18홀과 대중형 코스 18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골퍼들에게 다채로운 코스 공략의 재미를 선사한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각 코스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며, 라운딩 내내 잊을 수 없는 풍경을 선사한다.

 

편안하고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공항에서 골프장, 호텔 간 이동 시 전문 기사가 의전하는 '쇼퍼 리무진 서비스'를 통해 이동의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거운 골프백을 직접 들고 이동할 필요 없이 골프백 왕복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편리하게 라운딩에 집중할 수 있다.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는 프리미엄 호캉스 혜택도 풍성하게 담고 있다. 투숙객은 바다 전망의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호텔 투숙 시에는 섬모라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1박당 1회 제공하며, 석식 뷔페 또한 1회 제공하여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1박당 조식 1회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최상급 한우 채끝 등심과 식사, 시원한 생맥주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석식 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공통 혜택이 제공된다.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하며 푸른 바다 경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라운딩 전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점심 식사 및 커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딩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1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라운딩 시 자외선 노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기미ㆍ잡티 완화 패치인 '더블엑스패치'를 증정하는 섬세한 배려도 돋보인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 라운딩, 품격 있는 미식 경험, 편안한 휴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성수기 NO! 늦캉스 YES! 금호리조트, 파격 혜택 전격 공개

향으로 성수기를 피해 비교적 한가한 시기에 휴가를 떠나는 ‘늦캉스족’이 늘어나자, 금호리조트는 할인 이벤트와 함께 리조트별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금호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 제주·설악·통영·화순 등 전국 4개 리조트의 객실을 회원과 비회원 모두에게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특히 주중 숙박 고객에게는 늦은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추석 연휴 기간은 제외된다.또한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와 협력한 ‘늦캉스 기획전’도 마련해, 8월 17일까지 전국 4개 리조트 객실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 중 제주리조트와 화순스파리조트는 숙박과 아쿠아나 워터파크 입장권을 함께 묶은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의 숙박 기간은 8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리조트별로는 각기 특색 있는 미식과 레저 프로그램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설악리조트에서는 8월 23일까지 야외 바비큐장인 ‘가든그릴’에서 시즌 한정 몽트비어 생맥주와 파인애플 셔벗을 판매하며, 늦여름 밤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주리조트 ‘오션그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DJ가 진행하는 풀파티 참여자들에게는 음료와 기프티콘 혜택을 제공해 젊은층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화순스파리조트 내 워터파크 ‘화순아쿠아나’는 8월 17일까지 야간 개장을 실시, 매일 DJ 풀파티와 버블파티를 개최해 신나는 여름밤을 선사한다. 주말에는 노천탕도 상시 운영해 힐링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한산도 앞바다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를 운영하며, 역사와 자연 체험을 결합한 다양한 요트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와 성수기 혼잡을 피해 여유롭고 합리적인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들을 겨냥한 ‘늦캉스’ 특화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매 시즌 새롭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기획전이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이번 금호리조트의 ‘늦캉스’ 프로모션은 여름 막바지부터 가을까지 한적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각 리조트의 독특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여행객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과 젊은 층 모두를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과 프로그램은 금호리조트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이처럼 금호리조트는 시즌별 고객 수요에 맞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하며 국내 여행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앞으로도 ‘늦캉스’ 상품과 같이 트렌디하면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의 발길을 유도할 계획이다.